홈ㆍ고객지원ㆍQ&A



A/S 요청하시기 전에 필독 하세요 2011-03-19
작성자 : 와이즈기가 작성자 : cs@wisegiga.co.kr
## A/S 요청전 꼭 읽어 보시고 문의 주세요 ##

개인사용자의 경우  본인이 직접 구매 및 설정을 하셨기 때문에 잘 알고 계시지만 기업이나 단체 사용자의 경우 본인이 담당자가 아닐경우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잘 모르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
그래서 다음과 같은 말씀을 드리는 것이니 이점 미리 양해 바랍니다

## 기업 및 단체 사용자 께서는 아래 사항을 충분히 확인 후 연락 주세요 ##

먼저 와이즈기가는 PC, 윈도우, 매킨토시, 리눅스, 등 다양한 OS를 사용하는 컴퓨터 또는 서버 와 연결되어 사용되며 사내(학내)의 전용선 이나 별도의 네트워크 망을 통해 설정되어 사용 하며 저장장치로써 다양한 종류의 하드디스크로 단독 또는 조합(소프트레이드,하드웨어레이드) 등 으로 설정되어 사용하는 서버  컴퓨터이며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서비스 상품 입니다

그리고 직접 문의를 주실 때 접속이 안되요 라고만 말씀을 주시기 보다는 다음 사항들을 충분 히 확인 후 드 다음 문의를 주세요

1. 먼저 사용자 본인의 PC 에서만  접속이 안되는 건지 다른분들 까지 전체가 안되는 건지 확인 하여 주세요

-> 전체가 안된다면 A/S 를 받으셔야 하지만 본인만 안된다면 우선적으로 사내 관리자를 통해 먼저 확인 해보시고 그리고 가급적 직접 전화 하시기 보다는 사내관리자를 통해 연락을 주세요 

     ** 사내관리자 -> 사내 전산 시스템 담당자 나 구매 담당자  

-> 이러한 사내 관리자가 없다면 연간유지보수서비스에 가입을 해주세요. 저희가 관리 해드립니다

2.  관리자페이지( 또는 웹폴더)에 접속 되는지 미리 확인 해 주세요

-> 관리자페이지가 접속 된다면 메뉴에서 해당 부분만 재 저장 하면 대부분은 해결이 됩니다.
     - 관리자 페이지가 무엇인지 모르신다면 역시 사내 관리 담당자를 통해서 미리 확인 하세요
     - 실제 관리자 페이지를 어떻게 접속 하냐고 되물어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
     - 인터넷 브라우저 창에서 http://와이즈기가(서버)의 IP/admin 입니다
     - 기본 id 는 root 입니다
     
-> 관리자 페이지 도 접속이 안되면 A/S 를 받으셔야 합니다

3.  와이즈기가 를 언제 구입 하셨는지 그리고 모델명이 무엇인지 미리 확인 해주세요

-> 최소한 모델 명이 먼지는 확인 하시고 연락 주세요
    - 모델명을 제가 물어 본 후에야 어디에 있냐고 되물어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
-> 언제 구입 하셨는지는 무상 AS 기간을 확인 하기 위함 입니다

4. 미리 FAQ 또는 Q&A 등을 미리 확인 하여 주세요

-> 홈페이지의 FAQ 
-> 와이즈기가의 공식 블로그
-> 와이즈기가 공식 사용자 카페 
   (키워드를 잘 선택 하시고 검색하면 비슷한 사례가 나오고 해결 방법이 나옵니다) 

5. 고급 사용자라면 다음 게시판 내용을 보시면 직접 해결 하실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


6. 중고 로 구매  하셨거나 지인에게 양도를 받으신 분들은 미리 확인 하세요(일부 개인사용자 해당)

-> 판매 하신 분 또는 양도 하신 분께 설치법, 사용법 확인 하시고 제품도 반드시 공장도 초기화를 한 상태에서 받으세요. 그리고 홈페이지나 블로그, 카페에서 매뉴얼 충분히 보신 다음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질문 주세요

7. 와이즈기가의 무상 A/S 기간 입니다

->  2010년 ~ 2012년 11월 30일 구매 제품 -  하드웨어 소프트워어(원격지원) 무상 A/S 1년
     2012년 12월 ~ 2014년 10월 구매 제품  - 하드웨어 소프트웨어(원격지원) 무상 A/S 2년 
     2016년 7월 이후 - 하드웨어(마더보드 3년) 소프트웨어(원격지원) 무상 A/S 1년 
     입니다

-> 원격지원은 입고해야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히 해결 하는것으로 인식하여 유상 AS 로 인식     하지 못하시는데 원격지원 A/S도 엄연한 A/S 업무 입니다
  
8. 유상 A/S 비용 안내 (부가세 별도)

-> 1회 원격 비용 30,000원 입니다 (
     - 증상에 따라 짧게는 5분~10여분에 해결되는 경우도 있지만 길게는 1~2시간 또는 그 이상이 걸
       리기도 합니다

->  입고 A/S 비용 
    - 2200A, 2300(LE,PLUS), 3200 - 40,000원
    - 3400, 5300 - 50,000원
    - 5500, 5800 - 70,000원
    - 6000 - 별도산정 

- 입고 하실 때에는 선불로 보내 주셔야 하며, A/S 가 진행 되어 완료 되면 저희 쪽에서 선불
로 보내 드립니다. 입고 하신 후에 서비스를 받지 않거나 서비스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에
는 착불로 보내드리니 미리 확인 하세요

->  출장 A/S 비용 
     - 서울 - 1회출장 200,000원 (UB-6000의 경우 별도 산정 됩니다)
     - 경기, 인천 - 1회 출장 250,000원
     - 강원, 충청, 대전 - 1회 출장 400,000원
     - 경북, 전북, 대구 - 1회 출장 500,000원
     - 경남, 전남, 광주, 부산 - 1회 출장 600,000원
     - 제주 - 별도 협의
* 출장비용에는 기본 교통비 및 인건비, 기술료 등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
   부품 및 자재비는 별도 청구 됩니다
* 출장 시 장애가 해결 되지 않아도 출장비는 청구 되며 이 경우 입고 처리 하여 해결이 되는것 까지
   를 1회 출장으로 보며, 입고가 불가능 하거나 재 출장(2회출장)시에는 50%의 금액으로 재 출장 
   하여 장애를 해결 하여 드립니다.


9. 연간 유지 보수 서비스 

-> 사내 관리자가 따로 없을 때
-> 작은것 하나라도 바로 바로 서비스를 받고싶을 때
-> FAQ 나 Q&A 등을 보면서 직접 해결 하기 어려울 때
->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으시면서 잘 사용하기를 원하 실 때
등등....

연간유지보수 상세히 보기


고객지원 전화 : 010-3784-3790 / 02-718-7848

- 일반 전화 보다는 핸드폰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 
- 모든 상담내용은 원할한 고객지원업무를 위해 녹취되니 이점 미리 확인 바랍니다

서비스 입고 주소 : 서울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1605호 신한아이앤씨 
- 보내실 때는 선불로 보내 주세요
- 받으실 때는 A/S 가 진행 될 경우 선불로 보내드리지만 A/S 가 진행이 안되면 착불로 보내 드립니다

No 제목 등록일 글쓴이 조회
공지 A/S 요청하시기 전에 필독 하세요 2011-03-19 와이즈기가 25714
공지 와이즈기가 외부 도메인 서비스(ddns) xxxx.wisegiga.net 정상 … 2016-05-10 와이즈기가 19187
공지 와이즈기가 !! 계속 이렇게 사용 하실 건가요 ? 2016-05-10 와이즈기가 18809
공지 하드디스크 호환 리스트 - 2016년 7월 (1) 2013-03-08 와이즈기가 42609
5805 NAS에 표기되는 주소수정 어떻게 하는가요? 2017-04-28 박성찬 127
5804    NAS에 표기되는 주소수정 어떻게 하는가요? 2017-05-01 와이즈기가 116
5803 UB-100 사용 2017-04-13 황희철 108
5802    UB-100 사용 2017-04-13 와이즈기가 107
5801 수리해서 가지고 왔는데... 2017-03-30 김종원 2
5800    수리해서 가지고 왔는데... 2017-03-31 와이즈기가 3
5799 제품문의 합니다. (1) 2017-03-26 정찬영 131
5798 접속이 안됩니다 2017-03-10 김종원 4
5797 와이즈기가 연간유지보수 서비스는 ? 2017-03-02 와이즈기가 191
5796 UB-3200 레이드 상태 확인은 어떻게? (1) 2017-02-04 태산엔지니어링 199
5795 UB-5300 펌웨이 업데이트 이후 시스템 이상 증상 발생 2017-02-01 남건호 187
5794 ub-520 제품은 사생아인가요... (1) 2017-01-20 박정철 208
5793 외부에서 접속하는방법 알려주세요~ (1) 2016-12-02 최창환 296
5792 UB-3400 yum 업데이트 가능여부 2016-11-15 홍철의 228
5791    UB-3400 yum 업데이트 가능여부 2016-11-16 와이즈기가 233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  

 
상호 : 신한아이앤씨 주식회사 대표자 : 한연숙 주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1605호
사업자등록번호 : 764-88-00397 통신판매업번호 : 2016 서울용산-00168호
Tel : 02-718-7848 Fax : 0504-033-3790 E-mail : inc@ishinhan.com
Copyright 2011 All About SHINHAN INC Co.,Ltd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