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ㆍ자료실ㆍ메뉴얼



 
작성일 : 11-03-19 12:28
A/S 요청하시기 전에 필독 하세요
 글쓴이 : 와이즈기가 (58.♡.97.39)
조회 : 5,586  
** A/S 전화 하시기 전에 반드시 필독 해 주세요 **
 


센터에 연락 하신 후 제일 먼저 하시는 말씀이 접속이 안되요 입니다

그냥 접속이 안되는 데요 ? 라고 무조건 전화 하지 마시고

1. 본인만 접속이 안되는 건지 다른분들 까지 전체가 안되는 건지 확인 하여 주세요

-> 전체가 안된다면 A/S 를 받으셔야 하지만 본인만 안된다면 사내 관리자를 통해 해결 하세요

     ** 사내관리자 -> 사내 전산 시스템 담당자 나 구매 담당자  

2.  관리자페이지( 또는 웹폴더)에 접속 되는지 미리 확인 해 주세요

-> 관리자페이지가 접속 된다면 메뉴에서 해당 부분만 재 저장 하면 대부분은 해결이 됩니다.

     - 관리자 페이지 접속하는 방법을 모르시면 역시 사내 관리자를 통해서 미리 확인 하세요
     
-> 관리자 페이지 도 접속이 안되면 A/S 를 받으셔야 합니다

3.  와이즈기가 모델명이 무엇인지 미리 확인 해두세요

-> 최소한 모델 명이 먼지는 확인 하시고 연락 주세요

4. 홈페이지의 FAQ (http://wisegiga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customer02) 부분을 보시고  미리 증상을 확인 하여 주세요

5, 사용자카페에서 미리 증상을 검색 해보세요 (키워드를 잘 선택 하시면 비슷한 사례가 나오고 해결 방법이 나옵니다) 

6. 고급 사용자라면 다음 게시판 내용을 보시면 직접 해결 하실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


7. 중고 로 구매  하셨거나 지인에게 양도를 받으신 분들은 미리 확인 하세요

-> 판매 하신 분 또는 양도 하신 분꼐 설치법, 사용법 확인 하시고 제품도 반드시 공장도 초기화를 한 상태에서 받으세요. 이러하신 분께 초기설치방법 설명 드리지 않습니다.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매뉴얼 이라도 한번 보시고 안되시거나 이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만 질문 주세요

8. 와이즈기가의 무상 A/S 기간은 2012년 11월 30일 판매 제품 까지는 무상 A/S 1년 그 이후 판매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2년의 A/S 기간이 적용 되었습니다

-> 현재 일부 제품들을 제외한 대부분의 제품이 무상 A/S 기간이 지난 상황 입니다
-> 전화로 문의 하시는것 까지는 비용을 받지 않으나 그 이외에는 모두 (원격, 입고) 유상으로 처리 됩니다
-> 원격으로 접속 하여 A/S 해드리는것이 받는 사람 입장에서 볼때에는 간단한 조치로 보여 유상 AS 로 인식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원격 A/S 도 유상 처리 되니 미리 확인 하여 주세요

9. A/S 비용 (부가세 별도)

-> 1회 원격 비용 30,000원 입니다

-> 기본 입고 A/S 비용 
    - 2200A, 2300(LE,PLUS), 3200 - 40,000원
    - 3400, 5300 - 50,000원
    - 5500, 5800 - 70,000원
    - 6000 - 100,000원

-> 기본 출장 A/S 비용
      - 서울 - 1회출장 150,000원
      - 경기, 인천 - 1회 출장 200,000원
      - 강원, 충청, 대전 - 1회 출장 300,000원
      - 경북, 전북, 대구 - 1회 출장 400,000원
      - 경남, 전남, 광주, 부산 - 1회 출장 500,000원
      - 제주 - 별도 협의

10. 가급적 연간 유지 보수 라이센스를 구입 하세요

-> 연간 유지보수는 원격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
-> 입고 시에도기본 입고 A/S 비용이 면제 됩니다 (택배비만 본인 부담)




 
 

Total 23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공지 와이즈기가 연간유지보수 서비스는 ? 와이즈기가 03-02 178
공지 세이프드라이브 백업매니저 매뉴얼 와이즈기가 11-04 327
공지 NAS 클라우드 사용 매뉴얼 와이즈기가 08-11 2034
공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법 와이즈기가 11-12 3658
공지 아이폰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법 와이즈기가 11-12 3503
공지 2200A 새로운 utorrent 사용 방법입니다. 와이즈기가 02-21 7199
23 와이즈기가 연간유지보수 서비스는 ? 와이즈기가 03-02 178
22 세이프드라이브 백업매니저 매뉴얼 와이즈기가 11-04 327
21 UB-520/5200/5400/5600 매뉴얼 입니다 와이즈기가 08-26 453
20 UB-4200 매뉴얼 입니다 와이즈기가 08-26 325
19 A/S 요청하시기 전에 필독 하세요 와이즈기가 03-19 5587
18 NAS 클라우드 사용 매뉴얼 와이즈기가 08-11 2034
17 UB-3400 WMS2.5 매뉴얼 입니다. 와이즈기가 05-29 1701
16 UB-3200 WMS2.5 사용자 매뉴얼 입니다. 와이즈기가 05-29 1505
15 Safe Drive 매뉴얼 입니다. 와이즈기가 04-29 2260
14 UB-3400 매뉴얼 입니다. 와이즈기가 04-23 2431
13 UB-3200 매뉴얼입니다. 와이즈기가 04-10 3213
12 UB-2300LE / PLUS 사용자 설명서 (1) 와이즈기가 08-24 1868
11 UB-6000 메뉴얼입니다. 와이즈기가 12-16 1865
10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법 와이즈기가 11-12 3658
9 아이폰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법 와이즈기가 11-12 3503
 1  2  

 
상호 : 신한아이앤씨 주식회사 대표자 : 한연숙 주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1605호
사업자등록번호 : 764-88-00397 통신판매업번호 : 2016 서울용산-00168호
Tel : 02-718-7848 Fax : 0504-033-3790 E-mail : inc@ishinhan.com
Copyright 2011 All About SHINHAN INC Co.,Ltd. All rights reserved